다낭 가라오케 제대로 즐기는 방법! 이글 하나로 종결시켜드립니다 베트남 다낭 밤문화 : 빵실투어


보다 오히려 더 좋은 것 같아서 이곳으로 예약했네요. 한인이 직접 운영하는 가라오케에 비해서 로컬 가라오케는 소통이 불편할 수 있으며 이용객의 니즈 파악도 다소 아쉬운 편이지만 저렴한 가격과 함께 선택의 폭을 넗힐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아래에서 소개하는 업소들은 한인 직원이 있거나 로컬 가라오케 특유의 단점이 최소화된 곳들로 나름 어느 정도 검증이 된 업소들이기 때문에 소개해 드려도 무방한 곳들로 정리했습니다.


또한, 비엔티안 KTV는 전통적인 KTV 고객층이 아닌 청소년들의 인기를 얻고 있어 그 만큼 최신 인기곡들도 많이 즐길 수 있습니다. 더불어 비엔티안 KTV는 국내 KTV와 컨셉이 조금 다릅니다. 국내 KTV는 1인용 노래방이 많지만 비엔티안 KTV의 룸은 대부분 4~5인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라오스의 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인 비엔티안은 가라오케 허브마트에 대표되는 많은 업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방문객에게 유료로 친숙한 자리와 함께 라오스 음식, 맥주, 와인 등의 음료수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가게들은 대부분 지하에 위치해있으며, 실제 가라오케공연이 진행되는 공간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친구도 앉혀 달라고하고 음식도 계속 시켜달라고하고 맥주도 한 모금 먹고 새거 또 까고 돈 나가게 하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조금이라도 더 지갑을 벗기려고 용을 쓴다. 마지막으로 주대, 팁, 2차비용 무엇 하나 정해진게 없는 호치민에서 가장 유명한 로컬 가라오케 보스를 소개하겠다. Binh Hung 이라는 곳에 위치해있는데 7군 롯데마트 근처다. 현지 거주민들이 주로 가는 로컬가라오케였지만 지금은 손님의 50%이상이 한국인이라고 한다. 호치민 가라오케에서 일하는 돈독이 오른 꽁가이들은 이른 초저녁 한 타임 손님을 받고 2차로 숏타임을 나갔다가 다시 복귀해서 손님을 또 받거나 2차를 안나가고 두탕 세탕 뛰려고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코로나19(COVID 19) 방역 수칙도 철저히 준수하고 있으므로 안심하시고 부담 없이 예약 주시길 바랍니다. 영업의 형태는 1종 유흥업소로 국가에 신고를 하고 허가를 받아 여성 매니저를 상주하여 직원으로 고용할 수 있는 노래방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베트남 다낭의 밤을 매혹적으로 빛내는 가라오케


그렇지만, 호기심과 두근거림이 함께 내 가슴을 울렸다. 아무리 비즈니스차원에서 방문을 하는 것이지만, 낯선 이국적인 여인에 대한 기대감으로 부풀어 오른 것은 사실이다. 문을 열고 들어가는 순간, 종업원들이 한국어로 “안녕하세요”라는 인사말로 우리를 반갑게 맞아 주었다. 너무나 당연한 인사말이지만, 낯선 이국땅에서 듣는 한국 인사말은 너무나도 반가웠다. 룸 안에는 테이블과 쇼파 그리고 노래기기들이 우리를 반갑게 맞아주었다. 함께 온 일행과 자리에 앉아 있는데, 밖에서 하이힐 소리가 “따그닥!


형님들은 처음에 시동 걸리시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리실 수 있어도, 금방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아가씨들이 간단한 한국말을 하고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나 볼거리를 제공해드립니다. 저는 형님들이 한가지를 말씀하시면 다섯가지 정도 경우의 수를 사실상 고려해두고 준비하고 있답니다. 각각의 룸은 최신의 ktv 기계가 설치되어 있으며 음향장비 또한 매우 우수합니다. 마이크의 에코도 훌륭하게 세팅이 되어있어 노래를 부르는 맛이 살아있습니다.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이제는 손님이 더 많아지면 기다려야 할 것만 같아서 걱정이 되기도 하지만 룸이 많아서 다행이네요.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다낭 가라오케는 애프터 되는 노래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만, 바로 숙소로 가는 시스템은 아니고 노래방에서 탐색전후 외부에서 애프터 파티까지 즐기고 숙소로 갈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베트남 호치민은 베트남의 경제 수도라 불리는 곳으로 경제가 집중되는 곳인 만큼 어쩌면 베트남 수도 하노이보다 발전해 깔끔한 도시적인 면모를 더 많이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치안, 편의성 면에서도 하노이보다 우위에 있다고 할 수 있는데 그만큼 유명 호텔들이 많아서 비용 대비 만족도가 높은 가성비 좋은 호텔이 많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엔 고품격 수준의 가라오케 시설을 룸싸롱으로 부르고 있지만, 이곳 베트남에서는 ‘가라오케’ 또는 ‘KTV’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베트남에서도 특히 다낭 지역은 노래방과 같은 업소들을 찾아보기가 힘들며, 다낭에서 대략 10곳 중의 8~9곳 은 최고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 품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강남가라오케는 노래와 술을 즐길 수 있는 주점으로, 강남지역에서 많이 찾는 유흥주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업하고 있는 가라오케는 아가씨를 상주시켜서 직원으로 접대가 가능합니다. 도우미를 불러서 비용을 지불하는걸 봉사료라고 하고, 전문 용어로 아가씨 T/C 테이블 차지 봉사료 형태이므로 계산서에 T/C로 올라갑니다. 강남 가라오케는 한국인이 운영하고 있으며 사장님이 직접 손님들을 맞이하여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케어 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강남 가라오케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주대 가격 입니다.

WIN가라오케 윈가라오케 WIN가라오케 WIN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